일본에서 직수입차량에 관심있습니다.
두가지 차량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E46 BMW 330 또는 530 상태가 좋은 것은(년식상관없이)
최종등록비용까지 어느 정도 나옵니까?
제가 예산이 부족해서 1600-1700생각합니다.
그리고 벤츠 E320(구형 왕눈이) 키로 적은 것으로
대략적인 최종등록비용까지 1600-1700만원까지 가능한지요
현재 E46 320을 타는데 제 취향이 성능 좋은 차를 좋아해서 말입니다.
이 가격대에 다른 모델 추천 해주실 수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최종등록비용까지 1600-1700만원인 차량이라면, 현재환율기준으로는 낙찰가가 약 80만엔~90만엔의 차량이됩니다.
BMW 330i 은 02년식이 130만엔대(총비용 2200만원정도) 01년식은 120만엔대가 될 것같습니다. 530i 는 01,02년식이 100만엔대(총비용 1884만원정도) 02년식은 140만엔대(총비용 1925만원대)가 될 것같습니다
※2003년식이하는, 대략 보배나 엔카등에 올라온 차량가격에서 300~400만원정도 낮게보시면 수입가가되는 듯합니다.
BMW 530i 는 03년식이후 신형만 나오고있습니다. 낙찰가격대는 아래 [참고]로 올리겟습니다.
벤츠 E320(구형 왕눈이)는 99년~2000년식이 85만엔대에서 낙찰 될 것 같습니다. (E클라스는 국내시세대비 경쟁력은 덜하군요..^^ )
환율은 오늘자 송금기준 1엔=8.75원, 키로수를 비교적 적은 것으로 했습니다. 소비세 환급대행은 100만엔이하의 차량은 적용하지 않는 점 양지 바랍니다.
관련 가격 시물레이션은 낙찰가+소비세(낙찰가의5% )+수수료등 각종경비+한국까지운송비+세금 (낙찰가의35%) +인증대행비( 350만원)+잡비용(약45만원) 을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예를들어 85만엔에 낙찰되었다고 가정하여, 이를 일본으로 송금하는 금액과 한국에서 직접 지불하는 비용으로 나눈다면...
(일본으로 송금하는 비용)
85만엔+4.25만엔(소비세)+15.5만엔+13만엔=117.75만엔(1030만원/8.75기준)
(한국에서 직접처리하는 비용)
31.2만엔(세금)+395만원(인증대행비 및 잡비용)=668만원
참고하시고 검토바랍니다.
[참고]
BMW 530i 03~06년 낙찰가격
02년식 e320 낙찰가격(좌핸들)
e320 낙찰가격
두가지 차량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E46 BMW 330 또는 530 상태가 좋은 것은(년식상관없이)
최종등록비용까지 어느 정도 나옵니까?
제가 예산이 부족해서 1600-1700생각합니다.
그리고 벤츠 E320(구형 왕눈이) 키로 적은 것으로
대략적인 최종등록비용까지 1600-1700만원까지 가능한지요
현재 E46 320을 타는데 제 취향이 성능 좋은 차를 좋아해서 말입니다.
이 가격대에 다른 모델 추천 해주실 수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최종등록비용까지 1600-1700만원인 차량이라면, 현재환율기준으로는 낙찰가가 약 80만엔~90만엔의 차량이됩니다.
BMW 330i 은 02년식이 130만엔대(총비용 2200만원정도) 01년식은 120만엔대가 될 것같습니다. 530i 는 01,02년식이 100만엔대(총비용 1884만원정도) 02년식은 140만엔대(총비용 1925만원대)가 될 것같습니다
※2003년식이하는, 대략 보배나 엔카등에 올라온 차량가격에서 300~400만원정도 낮게보시면 수입가가되는 듯합니다.
BMW 530i 는 03년식이후 신형만 나오고있습니다. 낙찰가격대는 아래 [참고]로 올리겟습니다.
벤츠 E320(구형 왕눈이)는 99년~2000년식이 85만엔대에서 낙찰 될 것 같습니다. (E클라스는 국내시세대비 경쟁력은 덜하군요..^^ )
年式 価格 | 1996年 平成8年前 (129台) | 1997年 平成9年 (34台) | 1998年 平成10年 (12台) | 1999年 平成11年 (9台) | 2000年 平成12年 (5台) | 2001年 平成13年 (6台) | 2002年 平成14年 (2台) | |
190万円以上 | ||||||||
180万円 | ||||||||
170万円 | ||||||||
160万円 | ||||||||
150万円 | ||||||||
140万円(1台) | 1 | |||||||
130万円(3台) | 2 | 1 | ||||||
120万円(4台) | 2 | 2 | ||||||
110万円(3台) | 1 | 2 | ||||||
100万円(4台) | 1 | 1 | 2 | |||||
90万円(10台) | 1 | 4 | 4 | 1 | ||||
80万円(21台) | 7 | 9 | 4 | 1 | ||||
70万円(30台) | 17 | 9 | 3 | 1 | ||||
60万円(53台) | 41 | 10 | 1 | 1 | ||||
50万円(45台) | 40 | 5 | ||||||
40万円(19台) | 18 | 1 | ||||||
30万円(3台) | 3 | |||||||
20万円(1台) | 1 | |||||||
10万円 | ||||||||
10万円未満 | ||||||||
価格 年式 | 1996年 平成8年前 (129台) | 1997年 平成9年 (34台) | 1998年 平成10年 (12台) | 1999年 平成11年 (9台) | 2000年 平成12年 (5台) | 2001年 平成13年 (6台) | 2002年 平成14年 (2台) |
환율은 오늘자 송금기준 1엔=8.75원, 키로수를 비교적 적은 것으로 했습니다. 소비세 환급대행은 100만엔이하의 차량은 적용하지 않는 점 양지 바랍니다.
관련 가격 시물레이션은 낙찰가+소비세(낙찰가의5% )+수수료등 각종경비+한국까지운송비+세금 (낙찰가의35%) +인증대행비( 350만원)+잡비용(약45만원) 을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예를들어 85만엔에 낙찰되었다고 가정하여, 이를 일본으로 송금하는 금액과 한국에서 직접 지불하는 비용으로 나눈다면...
(일본으로 송금하는 비용)
85만엔+4.25만엔(소비세)+15.5만엔+13만엔=117.75만엔(1030만원/8.75기준)
(한국에서 직접처리하는 비용)
31.2만엔(세금)+395만원(인증대행비 및 잡비용)=668만원
참고하시고 검토바랍니다.
[참고]
BMW 530i 03~06년 낙찰가격
|
02년식 e320 낙찰가격(좌핸들)
e320 낙찰가격
'일반중고차 검색 > 일반승용차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즈키 스위프트Swift 라인업 (0) | 2008.09.09 |
---|---|
닛산큐브 신차 모델정리 및 구매가이드 (8) | 2008.08.19 |
혼다 피트(Honda Fit) 그레이드 및 차량 인포메미션 (0) | 2008.08.06 |
도요타 벨타(BELTA) 그레이드 별 제원표 (1000cc/1300cc) (0) | 2008.08.02 |
도요타 bB 오디오 버젼별 정보, 버젼별 장착옵션일람 (0) | 2008.07.16 |
03년/04년/05년 닛산큐브 (0) | 2008.02.21 |
니산 큐브 모델별 사이즈 (0) | 2008.01.20 |
[Q&A] 닛산 큐브라이더 버젼 신차 수입안내 (0) | 2008.01.15 |
[Q&A] 뉴SLK350 04-05년시세 및 골프R32(좌핸들을 구하시기어렵습니다) (0) | 2008.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