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필
MR-S는 엔진을 전후의 차축의 사이에 탑재하는 미드쉽 방식의 풀 오픈·2 시터의 스포츠카로, 1999년 11월에 발매되었다. 종래 있던 MR2의 스피릿을 계승해 새롭게 다시 태어난 모델이다. 3885 mm의 전체 길이에 대해 2450 mm의 롱 휠 베이스로 해 철저하게 경량화를 도모할 수 있던 1000 kg전후의 가벼운 차중과 함께 경쾌한 스포츠 드라이빙을 만끽할 수 있다.
엔진은 가변 밸브 타이밍 기구를 채용한 경량의 1.8 리터 BEAMS 엔진으로, 파워가 103kW(140ps)의 표준적인 하이메카 트윈 캠이지만 경량 보디의 MR-S에 있어서는 너무 충분하다고도 말할 수 있는 수준. 스트럿식의 딱딱한 튜닝으로 스포티한 맛내기가 이루어지고 있다. 듀얼 SRS 에어백 등 안전 장비도 필요 충분한 레벨이다. 발매 당초는 5속MT모델만의 설정이었지만, 2000년 8월에 시퀀셜 MT차가 추가되었다. 이것은 클러치 조작을 실시하지 않고 시프트 조작을 가능하게 하는 것으로, AT차한정 면허에서도 운전할 수 있다. 2002년 8월에는 트랜스미션을 메뉴얼, 시퀀셜과도 5속에서 6속으로 변경해, 리어 타이어의 사이즈 업, 서스펜션의 설치 강성의 향상등을 도모했다. 2005년 12월에는 소개량을 해 전차에 프런트 포그 램프의 인디케이터를 추가한 것 외, 리어 포그 램프비장착차는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내의 브레이크 램프와 테일 램프의 배치의 변경을 했다. ※단종일: 07년 6월
토요타 MR-S 그레이드 일람
그레이드 | 메이커 희망 가격 (도쿄 지역/차량본체) |
배기량 | 승차 정원 |
구동 방식 |
미션 | 도어수 |
---|---|---|---|---|---|---|
MR-S"V에디션"(MT_1.8) | ¥2,289,000 (총액) |
1794 cc |
2 |
MR |
6MT |
2 |
MR-S"S에디션"(MT_1.8) | ¥2,131,500 (총액) |
1794 cc |
2 |
MR |
6MT |
2 |
MR-S(MT_1.8) | ¥2,079,000 (총액) |
1794 cc |
2 |
MR |
6MT |
2 |
MR-S"V에디션"(SQM_1.8) | ¥2,367,750 (총액) |
1794 cc |
2 |
MR |
6AT |
2 |
MR-S"S에디션"(SQM_1.8) | ¥2,210,250 (총액) |
1794 cc |
2 |
MR |
6AT |
2 |
MR-S(SQM_1.8) | ¥2,157,750 (총액) |
1794 cc |
2 |
MR |
6AT |
2 |
토요타 MR-S 그레이드 구성
MR-S로 불리는 표준 그레이드를 중심으로, 상급 그레이드로서의 S에디션과 V에디션이 설정된다.표준 그레이드에서도 가죽스테어링 휠이나 시프트 노브등이 표준 장비되어 스포츠 테이스트를 맛볼 수 있는 사양이 준비된다. 또한 매뉴얼의 느낌그대로의 시퀀셜 미션이 더해졌던 것도 기쁘다. 이러한 스포츠 타입의 차에 비해 표준 그레이드로 200만엔을 자르는 차량 본체 가격이 되고 있는 점도 놓칠 수 없다.
年式 価格 |
1999年 平成11年 (76台) |
2000年 平成12年 (101台) |
2001年 平成13年 (63台) |
2002年 平成14年 (33台) |
2003年 平成15年 (42台) |
2004年 平成16年 (14台) |
2005年 平成17年 (30台) |
2006年 平成18年 (16台) |
2007年 平成19年 (13台) |
|
190万円以上(11台) |
1 |
10 |
||||||||
180万円(2台) | 2 | |||||||||
170万円(3台) | 2 | 1 | ||||||||
160万円(6台) | 1 | 5 | ||||||||
150万円(10台) | 1 | 5 | 4 | |||||||
140万円(6台) | 2 | 4 | ||||||||
130万円(29台) | 1 | 9 | 5 | 11 | 3 | |||||
120万円(15台) | 1 | 3 | 4 | 4 | 2 | 1 | ||||
110万円(21台) | 4 | 3 | 11 | 2 | 1 | |||||
100万円(22台) | 2 | 3 | 7 | 3 | 4 | 1 | 2 | |||
90万円(31台) | 4 | 6 | 8 | 4 | 7 | 1 | 1 | |||
80万円(47台) | 7 | 18 | 11 | 8 | 2 | 1 | ||||
70万円(50台) | 14 | 18 | 12 | 2 | 1 | 1 | 2 | |||
60万円(50台) | 12 | 24 | 9 | 5 | ||||||
50万円(34台) | 12 | 13 | 6 | 2 | 1 | |||||
40万円(34台) | 16 | 13 | 3 | 2 | ||||||
30万円(15台) | 8 | 5 | 2 | |||||||
20万円(2台) | 1 | 1 | ||||||||
10万円 | ||||||||||
10万円未満 |
||||||||||
価格 年式 |
1999年 平成11年 (76台) |
2000年 平成12年 (101台) |
2001年 平成13年 (63台) |
2002年 平成14年 (33台) |
2003年 平成15年 (42台) |
2004年 平成16年 (14台) |
2005年 平成17年 (30台) |
2006年 平成18年 (16台) |
2007年 平成19年 (13台) |
If you want to know condition of detail, please e-mail us(bizenjoy@gmail.com)
자동차, 오토바이 > 자동차 차체 > 토요타 > MR-S
'[추천 매물] > 야후경매・일반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63年식 르노 (0) | 2009.01.28 |
---|---|
XK150 오픈 클래식카 (0) | 2009.01.28 |
미츠오카 뷰트(Viewt) 일반 중고샵 구입가격안내 (0) | 2008.10.01 |
(일반중고샵) BMW 525i M스포츠패키지 純正HDD (0) | 2008.09.19 |
닛산마치 원프라이스 매물안내 (0) | 2008.08.29 |
AMC희소차량 페이서(Pacer) (0) | 2008.05.11 |
큐브 03년식 388,000엔 즉시구매가격 (5) | 2008.02.22 |
저가격 큐브 03년식/ 05년식(일반중고샵) (0) | 2008.02.18 |
1인용 자동차(마츠오카 ABBEY) (2) | 2008.02.15 |
[2/12일까지/고정가] 큐브 15M, 2937킬로, 평가5점 (0) | 2008.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