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낙찰가격 검토]/Daihatsu・Suzuki

스즈키 SWIFT 차량정보::: 그레이드별 장비일람

by Haitian 2008. 9. 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즈키 SWIFT 차량정보 및 낙찰가격검토
[Report 資料室/기타] - 스즈키 스위프트Swift 라인업

스즈키 스위프트(SWIFT) 장비 안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전장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쾌적장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스트루먼트 패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테리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트&수납스페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익스테리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양은 개량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일이 있습니다.
1 SRS 커텐 에어백·프런트 시트 SRS 사이드 에어백 장착차와 비장착차는 프런트 시트 형상이 다릅니다.
2 방전 헤드 램프는 메이커 옵션입니다. 방전 헤드 램프와 멀티 리플렉터 할로겐 헤드 램프를 동시에 장착할 수 없습니다.
3 항균 인테리어는, 스테어링 휠(XG, XG오디오레스, XE), 시프트 노브(STYLE를 제외), 인사이드 도어 핸들(XE), 파킹 브레이크 그립이 항균 처리가 됩니다.
4 인공적으로 합성한 혁조의 표피입니다.
5 시트의 배면 및 측면, 헤드레스트는 소프트 레더입니다.
6 브르잇슈브락크파르 3(ZJ3)의 B필라는, 보디 동색이 됩니다.
7 LED 사이드 턴 램프 첨부 도어 미러 장비차는 펜더 턴 램프는 장비되지 않습니다.
8 시큐러티 알람 시스템은, 출하시 작동하지 않는 설정이 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즈키 스위프트(SWIFT) 장비

리모콘을 휴대하는 것만으로 키를 사용하지 않고 도어열림, 엔진 시동등이 스마트하게.
photophoto

키리스 스타트 시스템 (XE는제외)도
리모콘을 휴대해 교신 에리어 내에 들어가 도어 핸들 및 백 도어의 리퀘스트 스윗치를 누르면, 도어록 기구와 교신(교신 에리어:약 80 cm이내)해, 시정이나 해정이 가능합니다.또한 키를 찔러넣지 않고 스타트 노브를 돌리는 것만으로, 엔진을 시동·정지할 수 있습니다(교신 에리어:운전석 부근).
초목들형 심장 페이스 메이커등의 의료용 전기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은, 전파에 의해 의료용 전기 기기에 영향을 받을 우려가 있습니다.자세한 것은 판매 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리퀘스트 스윗치엔진 스타트 노브휴대 리모콘
리퀘스트 스윗치엔진 스타트 노브휴대 리모콘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 기분 좋은 드라이브를.

풀 오토 에어콘 (XE 제외)
설정한 온도를 자동 컨트롤로 키프.분출구도 자동으로 선택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실현합니다.취출음을 억제하는 유닛이나 화분 필터도 탑재.보기 쉬운 대형 액정 표시는, 오디오등의 디스플레이와 발색을 통일해, 상질의 실내 공간의 연출에도 공헌하고 있습니다.photo:XS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시각·바깥 공기온, 순간 연비 혹은 평균 연비를 리얼타임에 표시하는,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를 장비했습니다.인파네 상부에 레이아웃 하고 있으므로, 운전 자세인 채로 읽어낼 수 있습니다.photo:XS
*XE는 시각표시만으로, 디스플레이 형상이 다릅니다.

UV컷 유리/스모크 유리
강한 햇볕속에서도, 기분 좋은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듯이) 배려해, UV컷 유리와 스모크 유리(XE를 제외하다)를 채용했습니다.또, 프런트 강화 유리, 열선 흡수 
그린 유리와 아울러 전면 UV컷 효과가 있습니다(프런트 도어 UV컷 유리:약 90%컷, 스모크 유리:약 90%컷, 프런트 강화 유리:약 99%컷).
도
UV컷 유리 
(프런트 도어)
photo
스모크 유리 
(리야드아·백 도어)


세세한 설정으로 최적인 운전 자세를 실현할 수 있어 자동차와의 일체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틸트 스티어링/운전석 시트 리프터 (XE를 제외하다) /프런트 시트 슬라이드
photo:XS 2 WD차
photo:XS 2 WD차
photo:XS
photo:XS
최적인 드라이빙 포지션을 실현하기 위해서 상하에 움직이는 틸트 스티어링, 좌 면의 상하동 30 mm와 연동해 전후에 45 mm, 좌 면각도도 최대 5о변화하는 운전석 시트 리프터(XE를 제외하다), 프런트 시트 슬라이드를 장비했습니다.드라이버의 체격에 맞추고, 살결 세세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4WD 전용 장비는 한랭지에서의 드라이브를 보다 쾌적하게.. 보다 안전하게.

운전석·조수석 시트 히터(4 WD차)
운전석·조수석 시트 히터(4 WD차)
운전석·조수석 시트 히터 (4 WD차)
추운 날의 드라이브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하게.시트가방과 좌 면을 녹이는 히터를, 운전석과 조수석에 장비하고 있습니다.
데아이서 (4 WD차)
동결해 버린 와이퍼 브레이드와 프런트 글래스를, 열선으로 융해.먹이나일까 시야의 확보에 공헌합니다.
히티드 도어 미러(4 WD차)
도어 미러의 흐림을 막아, 시인성을 지킵니다.추운 아침의 서리나 얼어붙어, 한랭지에서의 드라이브시에 편리합니다.


피시인성이 높고 게다가 멋진 인상입니다.

LED 사이드 턴 램프 첨부 도어 미러 (STYLE, XS, XG L package)photo:XS
보행자나 타차로부터 확인하기 쉽고, 야간 주행시등에서의 안심감을 높입니다. 
Photo:XS


몸가짐의 체크에도 자그마한 기분를.

운전석·조수석 공허 밀러 [티켓 홀더부착](XE를 제외하다)photo:운전석
선 바이저에, 밀러와 주차권등의 티켓류를 끼워 둘 수 있는 홀더를 갖추고 있습니다. 
Photo:운전석


야간 주행시 양호한 시야를 확보.

방전 헤드 램프 (XS, XG L package에 메이커 옵션)방전 헤드 램프
할로겐 램프의 약 2배의 밝기와 보다 먼 곳까지의 조사 거리를 실현.Hi/Low 교체식에서, 승차 인원수나 짐의 적재량에 따라 자동적으로 광축을 조정하는 오토 레벨링 기구도 채용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빛이,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합니다.

세련된 실내의 엑센트 (XE 제외)
에어콘 루버 링이나 인사이드 도어 핸들에는, 도금 처리를.또, 도어트림에 블랙 메탈릭조의 오너먼트를 베풀었습니다(STYLE를 제외하다).세련되고 침착성이 있는 실내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도금 인사이드 도어 핸들/블랙 메탈릭조 도어트림 오너먼트
도금 인사이드 도어 핸들/블랙 메탈릭조 도어트림 오너먼트
도금조 에어콘 루버 링
도금조 에어콘 루버 링


도난 방지에 높은 효과를 발휘하는 방범 시스템이, 큰 안심감을 가져옵니다.

이모빌라이저
엔진 시동시에, 이그니션 키가 발신하는 ID코드를 차량 콘트롤러측에서 조합.ID코드가 일치하지 않으면 엔진을 스타트시킬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복제 키등을 이용한 도난의 방지에,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도

시큐러티 알람 시스템
시큐러티 알람 시스템 
키리스 엔트리 또는 키리스 스타트 시스템 이외의 조작으로 문을 열어 도어나 트렁크를 열면, 위험 표식 점멸등이 점멸해, 호른으로 경고음을 발신.도난이나 차 위 털기의 예방에 효과를 발휘합니다.또,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옆의 인디케이터가 점멸해, 시스템이 세트 상태인 것을 알립니다.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내의 인디케이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내의 인디케이터
도난 경보 장착차스티커
도난 경보 장착차스티커
●차량에는 도난 경보 장착차스티커가 첨부 되고 있습니다. 
●시큐러티 알람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는 상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것은 판매 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틸리티 안내

어레인지 자유로움.「플렉스 러기지 스페이스」를 채용.
리어 시트의 등받이를 눕히는 한번의 액션만으로 넓은 러기지 스페이스가 생깁니다. 등받이는 6:4의 분할식. 승차 인원수나 짐에 따라 편리하게 잘 다룰 수 있습니다. 또한 기지 보드 ※1 가 거의 풀 플랫 상태를 실현해서 바닥의 활용을 극대화시켜 러기지 보드 아래는 서브 트렁크로서 유효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1]베이직·모드 [2]풀 플랫·모드
플랫한 마루의 면에서 짐을 깨끗이 수납. 차 밖으로부터의 시선을 차단해, 프라이버시를 확보하는 러기지 쉘프(※2)도 장비하고 있습니다. 리어 시트의 등받이를 넘어뜨리면, 거의 풀 플랫한 상태가되어 긴 짐도 쌓을 수 있습니다.
[1]베이직·모드 [2]풀 플랫·모드
   
[3]TALL 아이템·모드 [4]파셜·모드
러기지 보드를 마루밑에 까는 것으로, 깊이도 충분해 높이가 큰 것이나 큰 슈트 케이스(77×55×26 cm)등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러기지 보드를 반으로 꺾어 접어 수납하면 구분이 됩니다.
[3]사용료 아이템·모드 [4]파셜·모드
※1 러기지 보드는 내하중 80kg
※2 사진[2][3][4]는, 촬영을 위해 러기지 쉘프를 떼어내고 있습니다.
■본 카탈로그 내의 사진중의 소품은, 촬영을 위한 소도구입니다.
■사진은 정차시의 수납예입니다.주행중은 짐이 이동해, 운전의 지장이 되지 않게 제대로 고정 또는 수납해 주세요.

드라이브 씬에 맞추dj  짐이나 소품류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서브 트렁크 콘솔 박스 프런트 컵 홀더(2 명분)
서브 트렁크 콘솔 박스 프런트 컵 홀더 (2구)
     
도어 포켓(운전석·조수석) 쇼핑 훅(조수석 시트 백:내하중 3 kg) 시트 언더 트레이(XE를 제외하다)
도어 포켓
(운전석·조수석)
쇼핑 훅크 (조수석 시트 백:내하중 3 kg) 시트 언더 트레이
(XE 제외)